유저간의 협동과 게임 내 친구들의 역할이 부각되는 시스템

넵튠(대표 정욱)의 모바일 터치 액션 RPG '전설의 터치헌터'는 9일(수) 월드보스전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번에 추가된 월드보스전은 '전설의 터치헌터'를 즐기는 모든 유저들이 하나의 몬스터를 함께 공략하는 타입의 던전으로 유저간의 협동플레이가 돋보이는 시스템이다.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0레벨 이상 유저는 누구나 해당 기간 동안 총 9회 참여 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캐쉬를 소모해 총 3회 추가 참여가 가능하다.

월드보스전에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강력하고 매력적인 몬스터가 등장하며 매 주차별 월드보스전 기간동안 몬스터에게 가한 총 데미지량 순으로 보상 기간 동안 게임 캐쉬인 넵을 차등 획득할 수 있다.

'전설의 터치헌터'의 월드보스전 참여 보상은 월드보스전이 종료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몬스터의 잔여 HP에 따라 해당 주차의 보상의 수준이 정해지며, 유저들의 참여 횟수에 따라 월드보스 몬스터의 HP회복 스킬을 막아낼 수 있기에 유저들의 협동과 참여가 중요시된다.

월드보스전은 친구 수가 많을수록 추가 공격력이 반영된다. 또한, 내 친구들의 월드보스전 던전 참여 횟수에 따라 월드보스전 던전 입장시의 나의 총 HP량이 증가되며, 증가된 HP만큼 오랫동안 월드보스 몬스터를 사냥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등 친구의 역할이 본격적으로 부각된다.

한편, 넵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실시한다. 4월 9일(수)에서 4월 22일(화)까지 2주 동안 월드보스전에 참여한 유저중 총 500명을 선정하여 게임내 캐쉬를 이벤트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전설의 터치헌터'는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설의 터치헌터'의 공식 까페(http://cafe.naver.com/touchhunte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