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카드 및 넷마블표 인기 모바일게임 쿠폰 100% 지급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마구마구2014 for Kakao(개발사 블루페퍼, 대표 문성빈)’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구마구2014’는 국내 최고의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해 기존 온라인 버전과 달리 HD급의 압도적인 그래픽에 싱글시즌∙배틀대전∙1:1대전∙홈런경쟁 등 총 4가지 모드로 모바일 야구게임의 모든 재미를 담아내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넷마블은 오는 4월 9일(수) 출시 1주년을 맞는 ‘마구마구2014’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1주년인 9일 18시부터 19시 내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엘리트 카드를 100% 지급하는 ‘1주년 기념 핫타임 이벤트’가 이뤄지고 19시부터 21시까지 약 2시간 동안 아프리카 TV를 통해 1주년 특별 기념 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다.

오는 14일(월)까지 ‘1주년 기념 게시판 이벤트’도 이뤄진다. 게시판에 축하 댓글만 달아도 넷마블표 인기 모바일게임 ‘몬스터길들이기’, ‘모두의마블’, ‘다함께 던전왕’ 중 이용자가 원하는 게임의 쿠폰을 제공하고 ‘마구마구2014’ 10마구볼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실제 프로야구 주말 경기 승패를 예측해 승리팀을 맞추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프로야구 승패 맞추기 이벤트’를 프로야구 종료일까지 진행한다. 승패를 맞춘 경기 수 에 따라 MVP 및 신인왕 카드, 플래티넘 보존권 등을 지급한다.

이외 오는 10일(목)까지 출석만해도 VIP 10 포인트 및 100우정 포인트 등을 지급하고 레벌업과 합성 진행시 우정포인트가 무료인 ‘모두가 VIP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마구마구2014'가 최근 프로야구 개막으로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가 급등하는 가운데 1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지난 1년 동안 보내주신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마음껏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 명칭을 변경한 ‘마구마구2014’는 작년 4월 9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하자 마자 인기 1위에 등극한 것을 비롯해 △출시 23일 만에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위 등극 △출시 석 달만에 5백만 다운로드 돌파 △최고 DAU(日게임실행이용자 수) 1백만 명 돌파 등 야구를 넘어 모바일 스포츠 게임 장르의 모든 기록을 새롭게 써내려 가고 있다.

이번 이벤트 및 ‘마구마구2014’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