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 지급 및 추첨을 통해 레이저 마우스와 키보드도 증정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5일 카오스온라인 내 유명인들과 유저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기는 자리인 올스타전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5일, 서울 서초구의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이번 ‘카오스온라인 올스타전’ 이벤트는 10여명의 카오스온라인 올스타들과 400여명의 유저들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올스타들이 각각 다른 룰로 세경기를 치루는 방식으로 진행된 이날 올스타전에서는 올스타들의 팀은 추첨으로 결정되었고 블루와 레드로 팀을 나눠 경기가 진행됐다. 경기 방식은 1경기는 자유선택, 2경기는 5 랜덤, 3경기는 교차선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카오스온라인 유저들의 친목을 도모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이벤트로 진행되었으며 참석한 모든 유저에게는 카오스온라인 인게임 아이템 뿐만 아니라 레이저 마우스와 레이저 키보드를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날 올스타전에서는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 넘치는 승부를 펼쳐 현장을 방문한 유저들의 열띤 응원을 자아냈으며, 승부에서는 블루팀이 2:1로 승리를 가져갔다.

이날 경기에 대한 정보는 카오스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