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5주년 맞아 5樂(오락) 이벤트 진행

▲ 신규맵 '피라미드'를 추가한 크로스파이어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가 개발한 밀리터리 FPS게임 '크로스파이어'에서 신규 맵 ‘피라미드’를 업데이트 한다고 25일 밝혔다.

‘피라미드’는 이집트 피라미드 내부의 첨단 기술 실험소를 배경으로 한 나노모드 전용 맵으로, 실험소라는 콘셉에 맞게 다양한 시설물이 배치되어 있다. 또한 중앙 통로가 낮은 지형에 위치해 있어 엄폐가 용이함에 따라 상대 진영을 예상치 못한 통로에서 기습 할 수 있으며, 좁은 통로를 이용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한 5樂(오락)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달 간 유저들이 일정 시간 이상 플레이를 하면 해당 시간에 맞는 아이템 및 캡슐 등을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안마기, 외식 상품권, 디지털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규 계정 중 캐릭터를 만든 유저들에 한해서는 기간제 총기와 캐릭터 아이템을 지급한다.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한 기념 아이템도 출시된다. 화려한 외관의 기념 총기 AWM-5th를 포함해 AK-47의 풀실버 버전 AK-47 Knife Ultimate Silver, 보조무기에 착용할 수 있는 산탄총 Dual Barrel-crystal 등 총 5정의 신규 총기가 추가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rossfir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