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닌텐도 3DS 유저가 더욱 늘어나길 기대, 다양한 제품 발매 예정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휴대형 게임기 닌텐도 3DS XL의 새로운 색상 '핑크×화이트(PINK×WHITE)'를 2014년 4월 17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닌텐도 3DS XL'은 다채로운 게임을 3D로도 즐길 수 있는 휴대형 게임기로, 닌텐도 3DS 및 닌텐도 DS 게임을 큰 화면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한층 더 다이내믹한 시각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본체 색상은 기존의 '레드×블랙(RED×BLACK)', '화이트(WHITE)' 등을 비롯해 지난 1월 16일에 새롭게 발매된 '블루×블랙(BLUE×BLACK)'에 이어, 신 색상 '핑크×화이트(PINK×WHITE)'까지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한국닌텐도 후쿠다 히로유키 대표이사는 “지난 1월에 발매된 '블루×블랙(BLUE×BLACK)' 색상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핑크×화이트(PINK×WHITE)' 색상의 발매로 여성 분들을 포함해 닌텐도 3DS 유저가 더욱 늘어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이 매력을 느낄만한 다양한 제품을 시장에 투입해, 국내 시장에서 닌텐도 3DS 시리즈의 보급이 한층 확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닌텐도 3DS XL의 '핑크×화이트(PINK×WHITE)' 색상은 2014년 4월 17일, 희망소비자가격 22만 5000원에 발매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