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의견 받고 AGAME 보너스 캐시 10000원 지급하는 기념이벤트 진행

'정통 무협 RPG '십이지천2'를 서비스하는 SG데이타(대표 박선희)는 AGAME 포탈 사이트 리뉴얼 작업을 완료하고 한층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달라진 AGAME 포탈 사이트는 기존보다 시원해진 톱 제목으로 주목도를 높이고, 'PR센터' 및 'GM통신’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한다.

AGAME 게임 포탈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이건 어때? SG데이타’를 통해 AGAME에서 서비스하는 십이지천1, 십이지천2, 워렌전기, 일일삼국, 신영웅전에 대한 건의사항이나 좋은 의견을 덧글을 통해 말씀해주시는 회원분들에게 AGAME 보너스 캐시 10,000원을 10명에게 드린다.

SG데이타는 지난 8월 웹 게임 ‘신영웅전’을 런칭하여 게임사업에 진출하였으며, 이어 지난 10월 알트원의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 ‘십이지천2’, ‘워렌전기’ 등에 대해 국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여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또 최근 모바일 RPG '일일삼국'을 티스토어, LG 유플러스에 이어 네이버 앱스토어에도 런칭하여 모바일 게임업계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번 agame 포탈 사이트 리뉴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a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