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중 공식서비스 예정인 3D RPG '유토피아:여왕의 부름 기대만발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금일(4일) 식목일을 맞이하여 유저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펀컴퍼니는 지난해 6월 한국 지사를 구축했으며 출범 이후 '삼국히어로OL', '신기행', '데문', '삼국지PK', '티격태격' 5종의 모바일 게임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서비스하며 한번에 주목 받는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로 자리 잡았다.

자연친화적인 이펀컴퍼니는 식목일을 맞이하여 '삼국히어로OL'은 매일 새벽 5시 계절에 따른 계절이벤트를 실시하며 활약도보상 2배, 온라인 보상 2배, 아이템 드랍확률 2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4월 4일(금)부터 4월 24일(목)까지 링크페이지 (http://goo.gl/auQBa2)를 통해 간단한 설문 조사, '유토피아;여왕의 부름' 런칭 이벤트 참여 및 식목일 퀴즈풀기 후 원하는 게임 별 식목일 이벤트 코드를 획득 가능하며 '데문'과 '삼국히어로OL'은 이벤트 종료 후 SMS를 통해 일괄 발송된다.

발송 된 아이템 코드로 '삼국히어로OL'은 금전 200개를, '신기행'은 선연보물주머니 1개를, '데문'은 마법스크롤 500개를, '삼국지PK'는 금화 25개, 은화 25만 등을, '티격태격'은 다이아 50개 등을 수령 받을 수 있으며 모든 이벤트 코드의 유효기간은 2014년 4월 30일까지이다.

이와 더불어 '이펀컴퍼니'는 이벤트 참여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지급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식목일을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겨 주시고 이펀컴퍼니의 후속작 유토피아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