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금 1000만원, 전국 대학교 재학 및 휴학생 참여 가능

게임을 사랑하는 대학생들의 불꽃 튀는 아이디어 대결이 펼쳐진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4월 4일(금) ‘캠퍼스 PR 공모전’을 개최했다.

총 상금 1000만원이 걸린 이번 공모전은 전국 2년제 이상 대학교에 재학 및 휴학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제는 올 상반기 중 정식 서비스의 시작을 목표로 하고 있는 PC 온라인 게임 신작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에 대한 PR 아이디어 제안이다.

참신한 아이디어의 힘으로 2014년 최고의 기대작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알리기에 도전해보고 싶은 학생이라면 누구든지 4~8인의 팀을 구성해 기획서를 작성한 뒤 4월 21일(월)까지 이메일(netmarblepr@cj.net)로 접수하면 된다. 기획서와 함께 제출해야 하는 응모 신청서는 공모전 공식 카페(www.cjnetmarblepr.com)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마감일까지 접수된 기획서를 대상으로 공정한 심사를 진행한 뒤 이달 말 1차로 일정 수의 팀을 선발해 기획안을 직접 실행에 옮겨 볼 수 있도록 100만원씩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이후 약 3주간의 PR 활동 결과에 따라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팀을 뽑아 순위 별 상금은 물론 향후 넷마블 인턴십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및 가산점 부여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넷마블과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그리고 게임 산업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며 “젊음과 패기가 느껴지는 독특한 아이디어라면 어떤 것이든지 환영한다”고 전했다.

넷마블 ‘캠퍼스 PR 공모전’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www.cjnetmarblep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스페인 ‘버추얼 토이즈’社에서 개발 중인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다양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최대 8인의 팀을 꾸려 상대 진영과 맞서 싸우는 신개념 전략 액션 PC 온라인 게임으로 여러 인기 장르의 장점을 모아 탄생시킨 진일보한 게임성,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한층 깊어진 전략성이 특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