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는 ‘봄꽃 상자’ 이벤트 진행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은 정통 3D MMORPG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은 벚꽃맞이 봄꽃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 벚꽃맞이 봄꽃이벤트는 4월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플레이어들의 감성을 즐겁게 해주는 ‘벚꽃축제’ 업데이트와 봄 한정판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는 ‘봄꽃 상자’ 이벤트로 구성됬다.

먼저 ‘벚꽃축제’ 업데이트에서는 베르네오성 지역에 만개한 벚꽃나무가 업데이트되어 베르네오 마을을 찾는 플레이어들의 눈과 마음을 봄의 향연에 빠져들게 한다.

‘벚꽃상자’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로쉬온라인 전지역에서 드랍되는 듈립, 민들레 등의 봄꽃을 수집하여 이벤트 NPC 봄 바람 요정을 통해 한정판아이템인 ‘봄바람 액세서리’와 ‘패왕의 증표’, ‘혼돈의 날개’, ‘플래타아이템’ 등을 보상 받을 수 있다.

전쟁으로 황폐해진 아스마라 이주민들의 헤리스텀 정착에 대한 끈임 없는 개척 정신과 또다시 전쟁이라는 갈등에 휘말리는 흥미 진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는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은 지난달 오픈 이후 다양한 이벤트와 햇살이벤트 등으로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 공식홈페이지(www.rosh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