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 네트워크 채널링 서비스 시작, 식목일 이벤트 실시

㈜누리플레이 ‘내맘대로Z9별’ (횡스크롤2D MMORPG)에서 식목일을 맞이하여 ‘지구별을 위한 나무심기’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지구별을 위한 나무심기’ 이벤트는 유저들이 게임 내 농장에서 나무를 심고 성장시켜 지구별에 맑은 공기를 가져다 준다는 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번 달 30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농부NPC ‘하우스옹’에게 씨앗을 구입하여 농장에서 총9단계의 나무를 성장시키면 ‘나무가 주는 선물’을 수확하여 선물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일정 개수 이상 수확하면 물이나 비료 없이 나무가 자랄 수 있는 명당 출현 확률이 10% 증가하는 “시골인생” 타이틀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오늘부터 ‘내맘대로Z9별’이 카툰네트워크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가 시작 된다. 따라서 카툰네트워크 유저들도 ‘내맘대로Z9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카툰네트워크 채널링을 기념하여 4월 30일 까지 가입한 모든 신규 회원에게 바로 사용 할 수 있는 이벤트 캐시와 20,000캐시 상당의 게임 아이템 6종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카툰네트워크 최고 인기 만화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식목일 이벤트’ 및 카툰네트워크 채널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내맘대로Z9별’ 홈페이지(http://www.z9star.co.kr/),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 (http://www.cartoonnetworkkore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