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SNRPG 장르로 방대한 콘텐츠와 검증 받은 게임성이 큰 매력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튠오브갓(Tune of God)'이 다음주4월 8일(화)까지 CBT를 실시한다.

'튠오브갓'은 웹게임 '신곡'을 모바일로 옮긴 게임으로, PC의 방대한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이다. 또한 RPG에 SNG를 접목한 신개념 SNRPG를 표방해, 수많은 종류의 던전과 보스전 등을 통해 치열한 전투의 묘미를 체험하면서도 육성 시스템과 농장, 길드 등을 통해 주변 사람들과 교류하며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게임이다.

현재 '튠오브갓'의 CBT 버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goo.gl/RdecVq)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4월 8일(화)까지 다양한 CBT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첫 번째 ‘레벨업 오브 갓’은 테스트 기간 동안 일정 레벨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들 대상으로, 테스트 5일째를 기준으로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20명에게 순위별로 보상을 제공한다. 보상은 7만원 상당의 가치를 지닌 1,500개의 다이아몬드(게임 캐시)와 대량의 황금, 전혼 아이템으로, 게임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하다.

두 번째 ‘버그찾기의 달인’은 테스트 기간 중 게임을 플레이하고 게임 내 버그를 찾는 것으로, CBT 버전을 플레이 하던 도중 번역상의 오류나 게임 UI 및 기타 시스템 상의 오류 등을 발견하게 될 경우 쿤룬코리아의 CS 이메일(TG@koramgame.com)로 해당 내용을 보내면 된다. 가장 핵심적인 오류를 지적해 준 게이머들을 선정해 보상으로 1,500개의 다이아몬드와 황금 및 전혼을 지급할 예정이다.

세 번째 ‘공략 오브 갓’은 '튠오브갓'의 CBT 버전을 플레이하고,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god)을 통해 게임에 대한 리뷰나 공략, 노하우 등의 게시글을 올리는 이벤트다. 가장 우수한 게시글을 선정해 1,500개의 다이아몬드와 황금 및 전혼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튠오브갓'의 플레이 화면을 캡쳐해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는 게이머들에게는 페이스북 계정의 ‘귓속말’을 통해 게임 캐시 및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리딤코드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튠오브갓'은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http://me2.do/GukKRt6P)를 진행 중에 있으며, 오는 4월 5일(토)에는 7시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는 독특한 컨셉의 유저 쇼케이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튠오브갓'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god)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