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중순 새로운 재미와 향상된 편의성 제공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인기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에서 봄맞이 새 단장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약속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타이니팜'의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이달 중순 진행될 예정으로, ▲동물 꾸미기 시스템 공개 ▲사용자 환경(UI) 및 경험(UX) 전면 개편 ▲신규 일일 퀘스트 추가 ▲레벨 및 맵 확장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선보이고 편의성 또한 크게 향상된다. 더불어 계절별로 여름에는 랭킹 및 업적 시스템, 영웅 동물 관리 시스템을 추가하고, 가을에는 네 번째 신규 맵을 공개하는 등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한 업데이트를 순차 진행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타이니팜'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변함 없는 애정을 보여준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이벤트를 마련했다. 타이니팜 ID와 연락처를 입력해 새 단장한 ‘타이니팜’에 접속하기로 약속하면 게임 캐시인 벨 10개와 꾸미기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 정보를 개인 SNS에 올리면, 전체 공유 수에 따라 희귀 동물을 얻을 수 있는 우정알, 은빛 타이니알, 황금빛 타이니알을 모든 유저에게 증정한다.

한편 '타이니팜'은 교배 및 애정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동물들을 수집∙육성시켜 자신만의 농장을 가꾸는 SNG로, 2011년 8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많은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서비스 1년여 만에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2012년 10월 '한국국제게임컨퍼런스2012(KGC2012)' 어워드에서 포터블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되며 게임성을 인정받는 등 국내외에서 좋은 평가를 이끌어낸 바 있다.

'타이니팜' 봄맞이 새 단장 사전 약속 이벤트는 해당 업데이트가 진행되기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4/03/tinyfarm_season2/event)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