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소드 올리면 추첨 통해 ‘뻥이요’ 1박스와 KFC 치킨 기프티콘 증정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만우절을 맞아 거짓말 자랑을 하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http://me2.do/ID252vxF)를 진행한다.

오늘(4월 1일)부터 4월 7일(월)까지 진행하는 이번 만우절 이벤트는 쿤룬코리아의 모바일게임을 플레이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유쾌한 거짓말 인증’과 ‘가상의 게임 아이템 설명 이벤트’, 그리고 쿤룬코리아가 서비스 중인 6종의 모바일게임 안에서 진행되는 인게임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유쾌한 거짓말 인증하고 간식 받자!’ 이벤트는 만우절에 기발하고 즐거운 거짓말로 주변 사람들을 감쪽같이 속였거나 또는 속았던 에피소드를 올리는 것이다. 가장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올린 게이머 1명을 뽑아 KFC 치킨 기프티콘 10장을 증정하며, 이외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뻥이요’ 과자 1박스씩을 전달할 예정이다.

두 번째는 실제 게임에는 존재 하지 않는 가상의 아이템을 만드는 이벤트다. 플레이 중인 게임 속에서 꼭 있었으면 하는 게임 아이템들을 고안해내고 아이템의 효과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당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의 모바일게임 6종 <풍운삼국>, <천신온라인>, <레전드오브킹>, <문파문파>, <크레이지호드>, <진삼국대전>은 각각의 게임 안에서 만우절 이벤트를 실시한다. <풍운삼국>은 100금화를 소비할 때마다 만우절 보물 상자 1개씩을 증정, 이 보물 상자를 열 때마다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천신온라인>은 개인 호송, 정탐, 국가 보물 창고 이벤트를 완료할 경우 하루 최대 5개의 만우절 패키지를 제공한다.

<레전드오브킹>은 35레벨 이상의 캐릭터들 대상으로 4월 1일 하루 동안 6천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한다. <문파문파>는 4월 2일(수)까지 450원보 충전시 2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추가 제공한다. <크레이지호드>는 4월 4일(금)까지 30레벨 이상 게이머들이 접속시 ‘소리나팔’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것을 ‘금성’ NPC에게 가져다 주면 ‘만우절 추리 문제’가 출제된다. 정답을 다 맞추는 게이머들에게는 특별한 보상이 제공된다.

지난 3월 19일 출시된 신작 <진삼국대전>은 4월 3일(목)까지 경기장에서 매일 전투를 20번 도전하는 게이머들에게 7천원 상당 가치의 10만 혼카드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번 만우절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공유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쿤룬코리아의 이번 만우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me2.do/ID252vxF)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