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월드와 신규대륙 대상으로 동맹원 모집과 패왕군 요새 공략 이벤트가 진행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전문 퍼블리셔 ㈜에이콩(http://cafe.naver.com/akongfriends)은 4월 1일 삼국지의 무장들을 소재로 한 전략 게임 ‘오빠는 삼국지 for Kakao’에 신규 대륙4를 오픈했다.

오빠는 삼국지 유저들이 신규 대륙 오픈을 학수고대 했던 만큼 4월 1일 오픈하는 대륙4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신대륙 오픈과 월드통합을 진행한 대륙을 대상으로 동맹원 모집과 패왕군 요새 공략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빠는 삼국지에서 동맹은 매우 중요한 요소로, 동맹 가입 이벤트를 통해 동맹 가입의 계기를 마련해 주게 될 것이며, 동맹 가입 후에는 동맹원 간의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패왕군 요새 공략 이벤트도 진행함으로써 초반 플레이의 기본 틀을 마련해 주고 있다. 또한 이벤트 보상은 좋은 무장을 얻을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의 참여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이 날 새롭게 추가된 UR 등급 4코스트 조인(염폭진격)과 SR 등급 제갈령(현매) 무장은 모든 무장의 공력 우선 순위를 올려주는 “질풍 전개” 스킬을 보유한 버프용 무장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조인(염폭진격)의 경우, UR등급 첫 4코스트 무장으로서 코스트 제한이 존재하는 무장대결 구성에 있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게 될 것이다. 앞으로 이 신규 무장을 활용한 무장대결 구성의 변화가 기대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