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와 함께 로그인만 해도 장수들이 100% 지급되는 이벤트 등 실시

㈜고스트게임즈(대표 최우진)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인 호걸육성 전략 RPG '창천결의'를 금일(1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패권 쟁탈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전략 RPG '창천결의'는 생생한 타격감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자랑하며 던전을 진행할 때마다 공개되는 미인도 감상 및 장수 모집 등의 콘텐츠로 끊임 없는 재미를 선사하고, 패왕의 자리에 올라 천하를 호령하며 후궁들과 문무백관을 거느리는 권력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

‘창천결의’는 삼국지라는 친숙한 배경스토리와 함께 다른 게임들과 차별화되는 '창천결의'만의 색다른 콘텐츠가 조화되어 정식 서비스 직후 현재까지 티스토어 무료게임 다운로드 1위를 고수하고 있고, 구글플레이, 올레 마켓에서도 꾸준한 상승세를 타고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이며 이를 발판 삼아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한다.

진정한 남자의 게임 '창천결의'는 네이버 앱스토어 론칭과 더불어 4월 1일(화)부터 로그인 하는 모든 유저에게 보라색, 주황색 장군을 지급하고 해당 레벨 달성 시 엽전, 원보, 보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창천결의' 게임 로그인 누적일 수가 연속 7일에 도달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5천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전 서버를 통틀어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유저 1명과 최고 VIP 레벨을 달성한 유저 1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16GB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스트게임즈 최우진 대표는 “유저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창천결의가 쾌속순항을 이어나가며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하게 되었다”며, "창천결의를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재미있게 즐겨 주시고 준비한 혜택도 많이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이버 앱스토어 런칭을 기념하여 4월 1일(화)부터 7일(월)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 후 30분간 플레이를 진행하면 엽전10만, 50원보, 과자1개, 전공병부 10개를 전원 지급한다.
'창천결의'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http://promo.ghostgames.co.kr/chang/)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