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몽’ 홈페이지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PC 패키지 판매 시작

㈜넥슨(대표 박지원)은 28일 모바일 게임 전문 자회사 ‘네온스튜디오(NEON Studio)’에서 개발한 연애 어드벤처 PC게임 ‘구운몽 : 어느 소녀의 사랑 이야기(이하 구운몽)’의 정식판을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했다.

‘구운몽’ 정식판은 구성 콘텐츠에 따라 ‘채윤 패키지(실속)’, ‘경원 패키지(일반)’, ‘소하 패키지(프리미엄)’, ‘진구 패키지’로 나뉘며, 게임 풀버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경원 패키지’의 경우 4만 5천 원에 판매된다.

이번 정식판은 ‘구운몽’ 홈페이지(http://dream9.neoalice.co.kr)에서 구매 후 PC에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구운몽’은 주인공 ‘양소유’가 8명의 미소년을 공략하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선택지와 미니게임, 보이스 드라마, 스페셜 일러스트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또 ‘쿵푸팬더’, ‘데스노트’의 주인공 엄상현 성우, ‘괴도 키드’, ‘셜록홈즈’로 유명한 신용우, 장민혁 성우 등이 풀보이스 녹음에 참여하여 남성 캐릭터들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네온스튜디오는 게임 풀버전과 OST 앨범, 일러스트북, 엽서,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소하 패키지(프리미엄)’의 예약 구매 신청을 오는 4월 3일까지 받는다.

‘구운몽’ 정식판 구매 및 게임과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ream9.neoali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