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첫 주말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은 정통 3D MMORPG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의 오픈 첫 주말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통 판타지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는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은 손쉬운 접근성의 '리니지'형 게임으로 전투와 사냥 등 정통 MMORPG의 재미요소를 가지고 있다. 또 한층 업그레이드 된 낚시시스템, 채광시스템, 플래타시스템을 비롯해 MMORPG의 핵심요소인 대규모 공성전과 길드전투를 이번 ‘시즌2 헤리스텀’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2에서는 황폐해진 아스마라 외곽 불모지에서의 새로운 삶을 향한 아스마라 주민들의 헤리스텀 정착에 대한 이야기로 끈임 없는 개척 정신과 또다시 세력의 영향으로 전쟁이라는 갈등에 휘말리는 흥미 진진한 스토리로 100Lv까지 확장된 ‘헤리스텀’지역의 ‘고대 유적지’와 ‘나바흐 지하묘지’가 추가되었다.
 

새로운 버전의 출시로 인기를 얻고 있는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은 오픈 첫 주말을 맞이하여 ‘주말 버닝이벤트’를 비롯하여 ‘현금 100만원 받고’, ‘보너스 캐시 받고’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은 3월 3월 28일부터 3월 30일까지 주말 단 3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현금 100만원또는 보너스캐시를 추첨을 통해 지급하고 이 기간 동안 경험치 2배 이벤트인 주말 버닝이벤트도 함께 진행이 된다.

또한, 40LV, 60Lv, 80Lv, 100Lv 달성에 따라 100만 캐시, 가차코인 100개 등에 도전하는 ‘해리스텀을 정복하라!’ ‘레벨 달성’등의 오픈 이벤트도 2주간 진행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 공식홈페이지(www.rosh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