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과 연계한 특별 웹툰 2탄도 선보여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2D 횡스크롤 액션 MORPG(다중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미스틱파이터’(개발사 다담게임) 홍보모델인 ‘현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미스틱파이터’는 뱀프, 검사, 전투로봇 등 주요 캐릭터를 중심으로 근미래 도시의 SF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2D 횡스크롤 액션게임으로 탱크에 올라타 돌진하고 다양한 사물을 던져 폭파시키는 등 짜릿한 파괴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한 스틸컷에는 ‘미스틱파이터’에서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지닌 검사 캐릭터를 완벽히 재현한 현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검사’는 검을 주 무기로 사용하고 근거리에 강력한 공격력을 지니고 있어 화려하고 빠른 액션을 선호하는 이용자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보다 다양한 포즈의 현아 스틸컷은 ‘미스틱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박용제 작가의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과의 제휴를 통해 ‘미스틱파이터’가 내세우는 파괴액션을 유쾌한 스토리로 담아낸 특별 웹툰 ‘파괴액션스쿨’ 2탄도 공개했다.

이번 2탄에서는 주인공 진모리가 ‘미스틱파이터’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뱀프의 도움을 받아 갱단을 물리치는 활약상을 그려내고 있다.

넷마블은 웹툰 공개를 기념해 오는 4월 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말풍선 채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툰에서 비워진 말풍선 내용을 재치 있게 적은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미스틱파이터&갓오브하이스쿨 한정판 싸인 포스터를 선물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오는 4월 3일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며, “다음주에는 현아 메이킹 영상도 공개할 예정으로 오픈 전까지 즐겁게 즐기면서 기다려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틱파이터’ 홍보모델 ‘현아’는 인기 걸그룹 포미닛의 멤버이자 혼성그룹 트러블메이커로 활동하며 가요계의 섹시스타로 자리매김한 아이돌 가수로서 지난 17일 발표한 포미닛 5집 미니음반 타이틀곡 ‘오늘뭐해’로 각종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스틱파이터’의 현아 스틸컷 및 게임에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ystic.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