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을 뒤져라! 숨겨진 ‘보물’의 단서를 찾으면 ‘진짜 보물’ 증정’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천만의용병 for AfreecaTV’ 의 출시
100일을 기념한 ‘Happy 100일 페스티벌’ 이벤트가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또 한번 깜짝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금일(28일) 밝혔다.

지난 27일 이벤트 시작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Happy 100일 페스티벌’에서는 스타를 구입하거나 게임 내 던전에서 ‘은반지’ 아이템을 획득할 경우 캐릭터가 새겨진 순금 카드 또는 포토타월을 추첨해 지급하고 있다. 자신을 추천한 유저 2명 이상이 10레벨이 되면 포토타월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루 죄대 80회까지 레어 아이템 획득 쿠폰에 도전할 수 있는 뽑기 페이지에 대한 호응도 뜨겁다.

28일 단 하루만 실시하는 ‘100일 검색 이벤트’는 시간대 별로 공개되는 커뮤니티 사이트의 스페셜 쿠폰 번호를 맞추고 스타와 뽑기 쿠폰을 100%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페셜 쿠폰 힌트를 찾을 수 있다.

만우절인 4월 1일에는 천만의 용병 유저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전국 지하철 역사 중 어딘가에 숨겨진 보물을 찾으면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보물’의 실체는 이벤트 종료 후 공개되며, 천만의 용병 페이스북 댓글로 보물에 대한 단서를 밝혀준 유저들에게 ‘진짜 보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일정 상품을 구매하는 유저들에게 상품 별 캐쉬백 이벤트를 선사하는 ‘4월 한정 CASH BACK’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서비스 오픈 100일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에 호응해 주시는 유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만우절 기념으로 마련한 ‘보물찾기’ 이벤트를 통해 옛 추억도 되살리고, 풍성한 상품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만의용병 for AfreecaTV’의 이벤트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api.ad-brix.com/v1/referrallink?ak=551330222&ck=5135402&sub_referral=3785181)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