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금)까지 AOA의 설현 몽스를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펀컴퍼니(대표 이명)은 금일(27일) 자사의 다섯 번째 모바일 게임인 판타지 액션 RPG '티격태격'이 N스토어 출시와 더불어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앙증맞은 캐릭터로 즐기는 시원한 액션RPG '티격태격'은 특화된 몽스 시스템과 무한 콤보 시스템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으며 안드로이드 마켓과 앱스토어에서 무료 인기게임 부문 상위를 고수하는 저력을 뽐내며, 이에 힘입어 N스토어까지 영역을 확장하였다.

AOA를 홍보모델로 낙점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예고했던 '티격태격'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와 지난 21일 방송된 아프리카TV에서 깜짝 공개되며 많은 유저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AOA의 설현 몽스가 출시되며 설현 몽스를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티격태격'의 설현 몽스를 가질 수 있는 이벤트는 3월 28일(금)부터 4월 4일(금)까지 몽스 본부의 모든 인던에서 AOA 설현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3월 28일(금)부터 4월 11일(금)까지 신비상인 특가상점에서 AOA 랜덤상자 구매로 AOA 설현 조각, 설현 몽스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3월 28일(금)부터 4월 5일(토)까지 몽스 랭킹이 10위권 이내인 유저들에게는 몽스 큰 성장패키지와 속성 고블린을 증정하며, 3월28일(금)부터 4월 4일(금)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14시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보라색 AOA 설현 조각 1개를 지급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티격태격이 N스토어까지 출시하며 첫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기대하고 계셨던 설현 몽스가 등장하니 유저들의 많은 이벤트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