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걸그룹 스텔라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가 네번째 서비스작인 모바일 RPG '가디너스'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3월 27일부터 일주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디너스'는 ‘판타지 볼륨 RPG’를 표방하며 홍보모델로 섹시 걸그룹 스텔라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가더니스'는 손쉬운 조작감과 온라인 RPG의 볼륨을 그대로 모바일에 최적화 한 게임으로, 4월 2일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 를 통해 유저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예약을 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100% 지급은 물론, ‘넥서스7 2세대’,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인데, 친구와 함께 받는 이벤트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가디너스'의 홍보모델인 ‘스텔라’의 비공개 영상 및 화보를 선보일 계획에 있어, 이벤트도 참여하고 비공개 사진도 보는 즐거움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추콩코리아 하오즈 천 대표는 “'가디너스'는 손쉬운 터치와 조작감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게임”이라며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다양한 혜택과 볼륨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디너스'는 2.5D의 화려한 그래픽으로 PVP, PVE 시스템을 탑재하여 친구와 함께 진영전과 보스 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전장 콘텐츠와 4단계 던전모드, 성을 지급받아 관리하는 성주 시스템, 24시간 동안 펼쳐지는 이벤트 등 다양하고 차별화 된 재미로 무장하고 있다.

'가디너스'의 ‘사전예약’ 과 관련한 상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
(http://event.mapps.kr/godinus/?ref=news )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다양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페(http://cafe.naver.com/godinusrp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