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100일 이벤트로 스페셜 쿠폰 번호 맞추면 스타+뽑기쿠폰 100% 획득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천만의용병’이 다음게임과 모바일게임
채널링을 위한 서비스 제휴 계약을 맺고 티스토어, 올레마켓에 출시됐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천만의용병’은 다음게임 채널링 & 서비스 제휴 계약을 기념해 10레벨을 달성한 유저 1천명에게 추첨을 통해 다음캐쉬 1만원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티스토어 마켓에서는 손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닉네임 생성만 해도 캐쉬 아이템이 지급되며, 10레벨 달성 시 게임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을 선물하고, 99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고급 카메라를 증정한다. 또한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면 경험치와 포획률 2배의 혜택을 받고, 1회 이상 결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스타 100개를 지급한다.

한편, 구글플레이 출시 100일을 맞아 4월 3일까지 실시되는 ‘100일 기념 이벤트’도 유저들을 찾아간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던전에서 ‘은반지’ 아이템을 300개 획득하면 캐릭터가 새겨진 순금 카드(1명), 포토타월(500명)을 추첨해 지급한다. 자신을 추천한 유저 2명 이상이 10레벨을 달성하면 포토타월을 손에 넣을 수 있으며, 스타 1,000개를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순금카드, 스타 300개, 포토타월을 선물한다.

게임 출시 후 100일동안 스타를 구매했던 유저들에게는 수량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 보상도 지급된다. 하루 최대 80회까지 레어 아이템 획득 쿠폰에 도전할 수 있는 뽑기 페이지도 공개된다. 28일에는 시간대 별로 공개되는 커뮤니티 사이트의 스페셜 쿠폰 번호를 맞추고 스타와 뽑기 쿠폰을 100%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주말 동안에는 접속만 해도 아이템이 지급되며, 시간대 별로 버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천만의용병이 유저분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으로 출시 100일을 맞았다”며”보답으로 준비한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번 기회를 맞이해 다음게임의 모바일게임 채널링 사업 준비에 있어서 첫 프로젝트로 함께한 만큼 양사의 행보에도 아낌없는 격려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