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의상 통해 아그네스와 자이로스 제국군 총사령관과 장교로 완벽 변신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27일) 스페셜 의상카드를 통해 아그네스와 자이로스가 제국군 총사령관과 대위로 변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그 동안 신성연합 궁수의 대장과 같은 느낌의 아그네스는 멋진 제국군 군복을 입고 전장에 나타났다. 또한 냉기를 사용하며 싸우던 빙한의 수호자 자이로스는 제국군 대위 제복으로 변신하여 마법을 사용하는 제국군 장교 모습으로 다시 태어났다. 총사령관 아그네스와 장교 자이로스는 외형 뿐만 아니라, 목소리, 스킬 이펙트까지 완벽하게 의상 컨셉에 맞춰 바뀌어 의상 카드의 몰입도를 높이도록 제작되었다.

이번 스페셜 의상은 세계관이나 컨셉 때문에 표현하지 못했던 영웅의 또 다른 면을, 신선한 밀리터리 룩으로 구현하여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카오스온라인에서는 연승전인 배틀로얄의 오프라인 결승전을 28일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는 오프라인 결승전을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함께 대회 현장 사진을 올려준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골든 프리미엄 의상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