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 애장품-‘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소장품 받을 수 있는 기회!

스타크래프트2 프로게이머의 애장품과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의 소장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e스포테인먼트와 함께하는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Ⅱ 프로리그 2014시즌(이하 프로리그) 플레이오프에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열린다고 밝혔다.

우선 선수들의 풍부한 애장품 목록이 팬들을 반긴다. 각 구단 선수들의 싸인 유니폼과 싸인 마우스부터 시작해서, 진에어 그린윙스 조성주의 트레이드 마크인 손목 아대, KT 롤스터 이영호의 장비를 챙기던 프로게이머 가방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 경매는 프로리그 포인트 제도인 ‘스타 포인트’를 사용해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일 경기에 참석하는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해당 일 플레이오프 참가 팀의 애장품을 경기 종료 후 경매할 예정이다.

더불어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의 출시를 기념해 소장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제공하며, 30일(일) 준플레이오프 2명, 31일(월) 플레이오프에 3명, 결승전인 1일(화)에 5명까지 총 10명을 추첨해 당첨자를 결정한다.

이번 플레이오프는 오는 30일(일) KT 롤스터와 MVP의 준플레이오프로 막을 올리며, 31일(월)에는 CJ 엔투스와 준플레이오프의 승자가, 결승은 4월 1일(화) 진에어 그린윙스와 플레이오프의 승리 팀이 맞붙게 된다.

2라운드 준플레이오프는 30일(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W타워 지하 1층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며, 게임 채널 SPOTV GAMES(IPTV - SK B TV 채널 262번, LG U+ 채널 109번, 케이블 TV - CJ헬로비전 디지털 채널 122번)으로 동시 생중계되며 스포츠 채널인 SPOTV2를 통해 지연 중계된다. 인터넷에서는 네이버 스포츠(http://sports.news.naver.com), 아프리카TV(http://afreeca.com), YouTube(http://www.youtube.com/eSportsTV), TwitchTV(http://twitch.tv/sc2proleague)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