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수), 망토-의상-투구 3가지의 레어 장비 공개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에서 서비스 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http://www.lostsaga.com)'가 금일(26일) 2주 한정 레어 장비 3종을 공개됐다.

금일 공개된 레어 장비는 전방으로 다수의 황소를 보내 공격하는 '투우사 망토', 주변 대상을 사슬로 묶은 후 속박 공격을 하는 '체인매지션 의상', 충격파 공격을 펼치는 '임펙트 투구' 총 3종이다.

특히, '임팩트 투구'는 충격파 공격으로 적군을 다운시킴과 동시에 대미지를 입히며, 다운 상태인 아군에게는 기립시간을 단축시켜줌과 동시에 충격파를 생성하게 해준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마련하고, 29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투우사 망토', '체인매지션 의상', '임팩트 투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26일부터 4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기초, 기본, 영구 장비보급을 선물하며, '깊은 숲(어려움)' 던전 에서 '분노한 드라이어드'를 쓰러뜨리고 부서진 봄 메달을 모으는 '봄 메달 찾기 대작전'이 펼쳐진다.

'부서진 봄의 메달 조각'은 조합을 통해 무기 +2, 드랍 +2의 능력을 보유한 '반쪽짜리 봄의 메달'로 변화하며, 29일 전투 시간 180분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무기+4, 드랍 +4의 '봄의 메달'을 지급한다.

개성 넘치는 신규 레어 장비 3종과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