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사이트 및 프로모션 영상 공개로 게임 기대감 증폭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가 서비스하고 루트93(대표 남영식)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로스트판타지'의 배경 원화 및 보스 몬스터 이미지를 금일(26일) 공개했다.

'로스트판타지'는 카툰형식의 탄탄한 시나리오 전개와 고 퀄리티 그래픽을 중심으로 각종 캐릭터 수집, 육성 등 차별화된 시스템을 갖춘 스타일리시 비주얼 RPG다. 특히, 독특한 튜토리얼 및 색다른 퀘스트를 비롯해 게임에 몰입감을 더해주는 화려한 비주얼과 애니메이션 연출 카툰은 보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이번에 공개한 배경 원화는 '로스트판타지'의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강대한 힘이 잠든 섬 ‘카르디아’ 전체 지역 이미지는 물론, ▲내륙지방의 항구 도시 ▲부숴진 고대 건축물이 곳곳에 세워져 있는 신비로운 고대 마을 ▲음산한 느낌이 가득한 국경 검문소 ▲명문 벨리체 가문의 사저까지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등장하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 이미지도 선보였다. 공개된 이미지는 ▲레드 드래곤 '마그테하스' ▲미확인 거대형 변종 '페어라트' ▲해적 연합 총수 '검은 수염'의 모습을 각각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지난 7일 티저 사이트 및 프로모션 영상 공개 등을 통해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으며 출시 전까지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사전 모집 이벤트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개성 넘치는 비주얼 RPG’를 표방하며 신선한 재미를 가득 담은 '로스트판타지'는 현재 출시를 위한 막바지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안드로이드와 iOS버전으로 동시에 서비스 할 계획이다.

'로스트판타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3)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