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부터 4월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통해 테스터 모집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SOE)에서 개발한 MMOFPS(다중 접속 1인칭 슈팅 게임) ‘플래닛사이드2’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와 테스터 모집 일정을 공개했다.

‘플래닛사이드2’의 국내 첫 CBT는 4월 16일부터 5일간 진행되며, 테스터 모집은 3월 31일부터 4월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첫 번째 CBT이지만 대규모 전투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아프리카tv의 유명 BJ인 ‘BJ 메도우이헌터’, ‘BJ 솔선생’, ‘BJ 이상호’ 등이 ‘플래닛사이드2’의 CBT 기간 동안 공식 대전을 펼칠 예정이다. 이를 위한 사전 방송을 4월 3일 아프리카tv를 통해 내보내며, BJ와 함께 대전을 치를 CBT 테스터 모집도 진행할 계획이다. 그외 에펨포 등 FPS 전문 커뮤니티를 통한 사전 모집 이벤트 등도 25일부터 진행된다.

다음 허진영 게임퍼블리싱본부장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스케일의 게임을 ‘플래닛사이드2’를 통해 경험하게 될 것”라며 “공식 모집 외에 BJ들과 함께 하는 테스터 모집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플래닛사이드2’는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MMOFPS로, 보병전, 기갑전, 공중전 등의 다양한 형태의 전투를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거대한 스케일의 게임 방식과 치밀한 전략 전투 등으로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스팀을 통해 북미, 호주, 유럽, 러시아, 중국 등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플래닛사이드2’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ps2.daum.net)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s2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