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피터팬, 헨젤과 그레텔 등 동화 속 캐릭터와 하늘을 향해 달리는 게임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오늘(25일) 위브소프트(대표 권혜창)가 개발한 종방향 런게임인 '스카이러너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스카이러너’는 기존의 좌우로 달리는 런게임과는 달리 좌우의 벽을 이용하며 위로 달리는 신개념 런게임이다. ‘스카이러너’에 등장하는 캐릭터로는 피터팬, 피노키오, 헨젤과 그레텔, 빨간 망토 등 동화 속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데 각 캐릭터마다 각각 하늘로 오르는 다른 시나리오를 가지고 있어 게임성 만큼이나 독특한 시나리오 설정이 몰입도를 더하는 게임이다.

스카이러너의 또 다른 특징은 캐릭터 별로 독특한 스킬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헨젤과 그레텔은 헨젤이 달리다가 적에게 부딪힐 경우 그레텔로 이어 달릴 수 있고, 닌자 고양이는 공중에서 2단 점프를 할 수 있는 등 캐릭터 별 특징을 활용해 플레이하면 더욱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스카이러너 for Kakao'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동시 출시 되었으며,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게임에서 획득한 기프티콘 개수만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이벤트에 응모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카이러너 for Kakao'의 다운로드는 애플 앱스토어(http://itunes.apple.com/app/id826186650)와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esisoft.skyrunner)에서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