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서 배경 이야기, 무기, 기술 등 확인 가능

용병 대장 ‘돈 알바로’가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세계로 낭만을 찾아온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25일(화) 신개념 전략 액션 PC 온라인 게임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개발사 버추얼 토이즈)의 네 번째 캐릭터 ‘돈 알바로(Don Álvaro)를 공개했다.

스페인 ‘버추얼 토이즈’社에서 개발 중인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다양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최대 8인의 팀을 꾸려 상대 진영과 맞서 싸우는 게임으로 여러 인기 장르의 장점을 뽑아내 탄생시킨 진일보한 게임성,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한층 깊어진 전략성이 특징이다.

‘돈 알바로’는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를 대표하는 공격형 캐릭터 중 하나로 ‘석궁’, ‘마비 수류탄’ 등의 무기는 물론 ‘죽음의 꽃’, ‘죽음의 일격’ 등 막강한 파괴력을 자랑하는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기술들의 지속 시간이 다소 짧기 때문에 이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다수의 적이 몰려있는 최적의 장소로 절묘한 타이밍에 파고 들 수 있는 순발력과 과감함이 필요하다.

넷마블은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공식 홈페이지에 ‘돈 알바로’의 배경 이야기를 비롯해 무기, 기술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을 게재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기본적으로 공격형, 방어형, 스피드형, 지원형, 탱커로 분류돼있다”며 “하지만 모든 캐릭터가 성장 방향에 따라 여러 가지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는 점을 전략적으로 활용해야 할 것이다”고 전했다.

올 상반기 중 정식 서비스의 시작을 목표로 하고 있는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와 관련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