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된 3개의 페이지로 구성,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새로운 도약을 표현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페이지(http://ds.happyoz.com)는 기존 이미지에서 탈피, 새롭게 출발 하는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기존 콘텐츠 부족으로 인해 유저들에게 부여 받았던 별명인 ‘악몽스트라이커’에서 벗어나 보다 즐겁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거듭 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는 것.

특히, ‘Hundred’, ‘Character’, ‘Item’, ‘5Minutes’, ‘Combo’, ‘Nightmare’ 등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주요 변화 모습을 나타내는 키워드를 공개해 변화된 게임의 특징을 표현하고 있다.

‘뉴 던전스트라이커’는 초고속 전투와 호쾌한 액션이 장점인 게임으로,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시스템 개편 등 대대적인 개편 작업을 거쳐, 상반기 이내 출시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본부 허준 사업PM은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변화된 모습을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티저 사이트를 오픈 하게 됐다”라며, “기존의 재미는 강화하고 취약한 부분은 보강해 더 재미있고 풍부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