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이그젝스의 여자보다 예쁜 남자 브리짓 영웅으로 추가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20일) 대전 격투게임 길티기어의 캐릭터인 브리짓을 영웅으로 추가했다.

오늘 업데이트된 브리짓은 대전액션 게임인 길티기어 이그젝스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로 원래 남자이지만 생존을 위해 여장을 하고 살아가야만 하는 비운의 캐릭터이다. 브리짓이 태어난 마을에서는 쌍둥이가 반드시 재앙을 불러온다는 속설을 믿고 있어 어쩔 수 없이 여자로 키워진 브리짓은 카오스온라인의 세계로 빨려들어와 호른달의 도움을 받으며 신성연합에 참여하게 되었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오늘 추가된 브리짓의 스킬로는 전방을 향해 요요를 던져 주변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주고, 아주 잠시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만드는 스킬인 ‘요요 굴리기’ 스킬과 불이 붙은 요요를 앞으로 굴려 돌아올 때 요요가 로저라는 곰돌이로 변신하여 돌아오면서,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로저 도와줘!’ 스킬 등 일직선 상의 적들에게 높은 피해를 주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또한 ‘요요 타기!’ 스킬을 통해 전장에 빠르게 합류하거나 빠져나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궁극 스킬인 ‘루프 더 루프’ 스킬은 브리짓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대폭 올려줘 짧은 시간에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딜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 업데이트와 함께 카오스온라인에서는 브리짓을 구입한 유저 중 10명을 추첨하여 마술램프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함께 브리짓의 공략을 작성해준 유저 중 선정을 통해 빛나는 금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