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화)까지 실시된 클로즈베타테스트(CBT) 높은 참여율 기록

㈜팡게임 (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3D MMORPG 웹 게임 '퀸즈스워드'가 금일(20일) 오픈베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0년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던 국내 최초 3D멜로영화 '나탈리'의 주연배우 박민경을 홍보모델로 선정하며 서비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3D 웹 RPG '퀸즈스워드'는 지난 16일(금)부터 실시한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CBT)에서 유저들의 폭발적인 참여율을 보이며 웹 RPG의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본격 미소녀 액션활극 웹 RPG '퀸즈스워드'는 정통 RPG를 기반으로 요리, 댄싱, 농장과 같은 SNG요소를 잘 녹여낸 웹 게임으로, 설치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다는 편리성과 고사양 게임 그래픽과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는 고퀄리티 저사양 게임으로 성별에 관계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으로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팡게임의 박준영PM은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퀸즈스워드 CBT가 성황리에 종료할 수 있었다.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들 드린다”며, “금일부터 시작한 OBT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유저님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퀸즈스워드'는 OBT를 기념하여 3월 20일(목)부터 4월 1일(화)까지 '세상을 지배하는 건 여자', '여자는 명품으로 강해진다', '던전, 어디까지 가봤니?', '나의 소녀는 탄생부터 다르다!' 등 총 4가지 이벤트를 실시하며, 현금 100만원을 비롯하여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퀸즈스워드' OBT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qs.panggame.com/main/main.asp)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