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해진 기력 회복으로 풍요로운 플레이! 던전 횟수 - 신규 인던 추가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금일(19일) 자사의 다섯 번째 모바일 게임인 판타지 액션 RPG '티격태격'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티격태격'은 구글플레이와 IOS, 티스토어, KT올레마켓에서 서비스 중인 귀여운 캐릭터 풍의 모바일RPG로, 액션스킬과 속성 스킬을 기본으로 화려한 임팩트 효과와 무한 콤보 시스템을 통한 통쾌한 액션으로 단조로울 수 있는 전투의 재미를 증가시킨다. 특히 게임속에서 몽스를 영입해 영웅이 되거나 친구 몽스와 5:5 PvP를 할 수 있는 몽스시스템 등 컴퓨터 화면에서 볼 수 있었던 화려한 액션을 스마트폰 액정으로 확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커뮤니티사이트와 CS 메일로 접수 된 의견 중 가장 많았던 기력 회복 증가 요청을 반영시켰다. 그 동안 게임 플레이 시간의 한계를 느꼈던 기력 회복을 기존 10기력에서 20기력으로 확장하였고, 매일 12시와 18시에 추가로 100기력 회복이 가능해졌다.

또한 회의시련 초청장 12장, 저승시련 초청장 2장, 야만족시련 초청장 8장으로 상향 조정시켰고, 일일퀘스트 진행 중 인던 소탕을 1회로 수정했고, 신규 인던인 '일반 시련'을 전격 추가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티격태격은 귀여운 캐주얼 풍의 모바일 RPG로 다양한 컨텐츠들 쉽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음과 동시에 콤보시스템의 화려한 스킬 액션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며, "런칭 이후 유저님들께서 건의 하신 의견들을 취합하여 업데이트에 반영하게 되었다. 향후 나머지 의견도 순차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