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전원에게 특별 쿠폰 증정하는 사전 모집 이벤트 진행 중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가 서비스하고 루트93(대표 남영식)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로스트판타지'가 금일(19일) 캐릭터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로스트판타지'는 카툰형식의 탄탄한 세계관 전개와 고 퀄리티 그래픽을 중심으로 각종 캐릭터 수집, 육성 등 차별화된 시스템을 갖춘 스타일리시 비주얼 RPG다. 특히, 게임에 몰입감을 더해주는 화려한 비주얼과 애니메이션 연출 카툰은 보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오늘 공개된 일러스트는 남, 녀 주인공 포함 총 5종이다. ▲명문 벨리체 가문의 후계자로 왼쪽 팔을 잃고 기계팔을 착용하고 있는 남자 주인공 ‘라르크’, ▲수수께끼 동물 ’라쿠’와 함께 등장한 여자 주인공 ‘이보넬’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주인공 ‘라르크’는 총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이보넬’은 하얗게 빛나는 오른쪽 손을 이용해 신비한 마법을 사용하게 된다.

이와 함께 다른 일러스트에서는 ▲주인공 ‘라르크’의 곁을 항상 지키고 거대한 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아름다운 부관 ‘록시’, ▲‘라르크’에게 강한 열등감과 질투심을 품은 ‘자벨’, ▲세상을 떠도는 거친 용병 ‘가렌’ 등 게임 속에 등장하는 주연급 등장 인물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개성 넘치는 비주얼 RPG를 표방하며 신선한 재미를 가득 담은 '로스트판타지'는 3월 중 출시 목표로 최종 마무리 작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안드로이드와 iOS버전으로 동시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한편, '로스트판타지'는 티저 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게임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지난 13일부터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사전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로스트판타지' 사전 모집 이벤트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3)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