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47 벚꽃 나이프, 벚꽃수류탄, 45구경 권총 등 선보여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양동기)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가 봄을 맞이해 19일(수) 신규 무기 5종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무기는 나이프를 장착한 AK-47 Knife Blossoms(벚꽃 나이프)로 아름다운 봄날의 만개하는 꽃을 표현한 스킨으로 꾸며져 있으며 이와 함께 폭발 시에 벚꽃 잎들이 뿌려지는 효과를 볼 수 있는 벚꽃 수류탄도 함께 업데이트 되어 유저들이 게임 속에서도 봄날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Colt 社에서 제작한 45구경 권총으로 다른 권총에 비해 높은 파워를 자랑하는 Colt 1991와 M16의 내부 구조를 변형해 휴대성을 강화한 LR300ML, 서브 머신건으로 명중 정밀도가 안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M12s등이 같이 업데이트 된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의 정수영 크로스파이어 사업팀장은 “크로스파이어를 플레이 하면서도 봄의 기운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봄맞이 신규 무기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크로스파이어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봄맞이 무기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로스파이어 공식 사이트(www.crossfir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