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 및 OK캐쉬백 등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1,300여 종의 앱 다운로드

아이템매니아(대표 이정훈)는 19일 SK플래닛(대표 서진우)과 업무제휴를 통해 업계 최초로 자사 회원들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마켓 서비스 ‘m스토어’를 선보인다.

‘m스토어’는 아이템매니아 회원들을 위한 전용 앱 마켓 서비스로, SK플래닛에서 제공하고 있는 ‘T스토어’ 내 ‘게임’ ‘라이프’ ‘eBook’ ’유틸리티’ ‘교육’ 등 총 1,300여 종의 다양한 앱을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를 통해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서비스를 통해 아이템매니아 회원들은 신용카드와 휴대폰 결제는 물론 보유한 마일리지 및 OK캐쉬백, 티머니, 상품권 등 기타 결제수단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용방법은 스마트폰에 ‘T스토어’ 앱을 설치한 아이템매니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서비스 이용 가능하며, SKT를 비롯한 KT, LG U+ 등 타 통신사 회원 역시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아이템매니아는 이번 ‘m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9%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아이디당 1개씩 지급되며, 소진 시 추가 발급이 가능해 기존 타 마켓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유료 앱 구매가 가능하다.

아이템매니아 이정훈 대표는 “이번 ‘m스토어’ 오픈을 통해 회원들이 보유한 마일리지는 물론 기타 결제수단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 이용이 가능해졌다”며 “아이템매니아는 국내 1위 아이템중개서비스와 함께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템매니아는 게임아이템 중개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게임정보 및 뉴스, 상품권몰, m스토어, 착한휴대폰매입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http://www.newitemmania.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