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금) 그랜드오픈 이후 3일만 3개 서버 오픈하며 흥행 가속도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http://www.entermate.com)는 자사의 신작 RPG 게임 ‘암흑삼국’의 홍보모델로 아프리카 4대 여신 BJ 박현서를 발탁하며, 금일(18일) 미공개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 된 사진은 ‘암흑삼국’ 홍보모델 화보 이미지 미공개 컷이다. 청순, 섹시, 고혹, 발랄 4가지 컨셉으로 구성 된 화보에서 고혹, 청순 2가지 컨셉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현서는 강렬한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통해 고혹적인 매력과, 화이트 니트 원피스로 청순함 2가지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지난 14일(금) 그랜드오픈을 실시한 RPG 게임 ‘암흑삼국’은 아프리카 4대 여신 ‘박현서’를 홍보모델로 발탁하며, 오픈 3일 만 천지개벽, 천경지위, 도원결의 총 3개의 서버를 오픈하였으며, 주요 포탈 검색사이트 검색 순위 TOP 10위 안에 진입하며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화보들이 더 많기 때문에, 앞으로 공개 될 사진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암흑삼국 그랜드오픈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와 함께 보다 다양한 콘텐츠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암흑삼국’은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나 다운로드 없이 공식홈페이지(http://dk.ilovegame.co.kr)와
네이버게임(http://dk.game.naver.com/)을 통해 즐길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