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배경의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으로 도전의식 자극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가 서비스하고 ㈜디포게임즈(대표 박세준)가 개발한 모바일 비행슈팅 게임 '비행소녀 for Kakao'가 ‘모험모드 어드벤처’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신규 업데이트인 ‘모험모드 어드벤처’는 단계별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통과하는 모드로, 새롭게 디자인된 스테이지를 배경으로 각종 몬스터들을 상대하며 이용자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한다. 특히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 마다 별도의 보상이 주어져 목적의식을 부여하며, 보다 쉽고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위메이드는 모험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19일 까지 단계별 스테이지 공략에 성공하는 경우 B급부터 S급 까지 유용한 펫 아이템은 물론, 게임 내 아이템 구매에 이용할 수 있는 수정 최대 100개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한편, 모험모드의 스테이지 확장 등 후속 업데이트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거리도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 비행슈팅 '비행소녀 for Kakao'은 구글플레이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미 '비행소녀' 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3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