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서버 오픈하며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도 마련

온게이트 통해 채널링되는 불패온라인
[게임톡]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무협 MMORPG ‘불패온라인’을 온게이트(www.ongate.com)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의 시작으로 온게이트의 회원도 약관 동의 및 인증 절차를 거치면 다른 ‘불패온라인’ 유저와 동일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맞아 신규 서버인 ‘운남’을 오픈하고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17일까지 신규서버에 접속하면 모든 유저에게 특별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최상위 레벨에 도달하면 최신 하이브리드 카메라를, 레벨 달성 정도에 따라 ‘건담 PG 세트’ 및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는 별도로 온게이트를 통해 신규서버에 접속할 경우에는 커피머신, 백화점상품권, 주유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5월 7일까지 진행된다.

‘불패온라인’은 양 진영의 대립 구조를 기반으로 전면전과 국지전 등의 다양한 전투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무협 MMORPG로, 빠른 캐릭터 성장과 쉽고 편리한 게임 진행으로 30대 이상의 유저 층에게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불패온라인’의 온게이트 채널링 및 신규서버 오픈,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p.kr.gameclub.com) 또는 온게이트 불패온라인(http://bp.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