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왕 김탁규’가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에 대한 보답으로 사탕을!

㈜누리플레이(대표이사 조송만)에서 직접 서비스 하는 ‘내맘대로Z9별’ (횡스크롤2D MMORPG)은 화이트데이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요리왕 김탁규’가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에 대한 보답으로 사탕을 만드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유저들은 사탕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를 ‘김탁규’에게 가져다 주면 사탕선물을 받을 수 있다. 사탕 선물을 여성 NPC에게 전해주면 ‘케이크 악세서리’, ‘하트봉 무기코스튬’ 으로 교환하거나, 선물을 사용하여 15분간 경험치 획득량을 20% 증가 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새 봄맞이 출석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피로도 패널티가 사라지는 캐시 아이템 ‘박커스’와 ‘화이트데이 풍선’을 지급한다. 또한 출석 이벤트 참여 시 서버 선택에 따라 ‘보름달 이펙트’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내맘대로Z9별 운영팀 정덕호 팀장은 “많은 유저들이 ‘내맘대로Z9별’을 통해 사랑이 이루어지는 날이 오길 바라며, 앞으로도 ‘내맘대로Z9별’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내맘대로Z9별' 홈페이지(http://www.z9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