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4일까지 정규 경기 종료 후 ‘벚꽃 잎’ 증정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fs2.gametree.co.kr)에서 봄을 맞이해 '벚꽃 잎을 모으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용자는 3월 13일부터 4월 3일까지 '프리스타일2' 정규 경기 종료 후 '벚꽃 잎'을 받게 된다. 단, '벚꽃 잎'은 경기마다 무작위로 증정되며 수량이 다를 수 있다. 모인 '벚꽃 잎'으로 이용자는 ‘행운상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행운상자’는 벚꽃 잎의 수에 따라 ‘금박’, ‘은박’, ‘동박’으로 등급이 나뉘며, ‘행운상자’에는 신규 의상 아이템, 스페셜 카드 등 인기 아이템이 랜덤하게 들어있다. 특히, ‘금박’에는 낮은 확률로 ‘S급 스페셜 카드’가 등장한다. ‘S급 스페셜 카드’는 게임 내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카드로 기존 카드보다 상승 폭이 높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오는 20일까지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단 일주일만 진행되는 파격 프로모션으로 '플래티넘 캡슐' 아이템이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용자는 ‘플래티넘 캡슐’을 통해 걸그룹 ‘소녀시대’ 캐릭터, 특별 훈련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리스타일2' 홈페이지(fs2.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