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데이 스페셜 의상 통해 아그네스가 3월의 신부로 변신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13일) 화이트 데이를 맞아 의상카드를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오스온라인 홈페이지에는 사랑의 계절인 화이트 데이에 맞춰 3월의 신부인 아그네스가 화사하게 등장해 다가올 화이트 데이의 사랑에 대한 기대감에 더욱 들뜨게 하고 있다. 홈페이지의 일러스트 뿐만 아니라 이번 화이트데이 아그네스는 그 동안 나왔던 의상카드들에 비해서도 최고의 인게임 퀄리티를 표현하고 있어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반투명한 상태의 레이스와 스타킹의 문양까지 섬세하게 표현됐을 뿐만 아니라 단순히 컬러 변경이 아닌 스페셜 의상카드만이 보유하고 있는 모션이 있어, 특별한 유니크 의상카드로 재탄생 되었다. 오늘 추가된 화이트 데이 아그네스는 화이트와 레드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카오스온라인에서는 오늘 화이트 데이 의상카드 추가 이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하면 화이트 데이 선물 꾸러미를 받을 수 있는 화이트 데이 이벤트와 주말 동안 전영웅 무료 및 세판만 플레이 해도 영웅을 얻을 수 있는 영웅 도안 두루마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