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이벤트 통해 게임 캐시 아이템 및 위메프 5,000 포인트 지급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에서 서비스 중인 '전쟁의 시대 for Kakao'에서 소셜 커머스 업체 위메프(대표이사 박은상)와 공동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 한다.

밀리터리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전쟁의 시대'는 20세기 초부터 근 미래까지 시대를 배경으로 육, 해, 공 3군의 다양한 전쟁 유닛들이 펼치는 대 전투를 그린 모바일 밀리터리 소셜게임이다.

또한 PVP (Player Vs Player), 턴제 전투 시스템, 다양한 유닛 등 전쟁 게임의 특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최적화 시켰으며 과거와 현대를 넘나드는 육, 해, 공 3군의 각종 유닛들의 등장, 이를 통한 전략적인 전투 및 유닛을 수집하는 재미가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위메프 홈페이지에 마련된 ‘위메프 찬스딜’ 코너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응모 후 발송된 쿠폰을 '전쟁의 시대' 쿠폰 등록란에 입력하면 30스톡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 대상으로 2,000명을 추첨해 위메프 5,000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위메프 포인트’는 위메프 사이트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쟁의 시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0) 및 위메프 프로모션 사이트(http://www.wemakeprice.com/promotion/wemade_wa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