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팀원 생존시 부활하는 '4인 파티플레이', '슈터모드’ 추가

팀원이 생존시 다시 살아난다, 이제 화려한 팀웍만이 승리를 보장한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총싸움(FPS) 게임 '스페셜포스2’가 ‘슈터(shooter)모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스페셜포스2’가 새롭게 선보이는 ‘슈터모드’는 1인 플레이부터 최대 4인 파티 플레이까지 가능한 3인칭 인공지능(AI) 대전모드로 쏟아져 나오는 몬스터들을 물리치고 최종보스를 처치하면 클리어되는 형식이 특징이다.

‘슈터모드’는 플레이 중 자신이 죽더라도 다른 팀원이 생존해 있으면 35초 후 다시 살아날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돌진하기보다는 이용자간 팀웍이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또한 여기에 몬스터 처치시 캐릭터의 능력을 올려주는 아이템과 특수 무기를 구매할 수 있는 재화 등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FPS 이용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Kill’ 및 ‘Death’ 등 기타 기록에 영향을 주지 않고, 또 목표물이 있는 방향만 맞추면 사격이 가능한 쉬운 게임성으로 기존 모드와는 차별화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슈터모드’는 현재까지 '제 8구역', '스톤 마운틴' 등 총 2가지 맵이 갖춰져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컨텐츠를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스페셜포스2’ 이용자들에게 기존과는 차별화 된 요소들로 무장한 ‘슈터모드’로 새로운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포스2’를 사랑하시는 이용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스페셜포스2’는 ‘슈터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슈터모드’ 스코어가 가장 높은 이용자 총 100명에게 ‘오르골 박스 10회권’, ‘Basic Puzzle 패키지’ 및 ‘Lighting Silver FX’ 30일 이용권 등을 지급하고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GIGN Riot Unit’와 ‘Firework RPG-7’의 30일 사용권을 제공한다.

이밖에 ‘슈터모드를 전파하라’ 이벤트도 동시 진행되는데 오는 24일까지 ‘슈터모드’ 영상을 SNS 및 커뮤니티에 게재한 모든 이용자에게 ‘VIP 7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한편, '스페셜포스2'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