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맞이 이벤트 통해 게임별 유저들 위한 다채로운 혜택 제공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다가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을 통해 유저들에게 달콤한 아이템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지난 달 출시한 마법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위저드’에서는 3월 25일까지 게임 내 [소환의 문]에서 [사탕요정의 장난] 중급 및 상급 스테이지를 완료한 이용자에게 5성 영웅 ‘엔제리나’와 화이트데이 아이템 3종, 경험치 카드 등을 지급한다. 또한 유저간 대전이 펼쳐지는 [월드와이드 PVP]에서 승리한 횟수에 따라 활동포인트인 마나와 우정포인트, 영웅을 소환하는 마법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콜렉팅 RPG ‘몬스터앤나이츠 for Kakao’에서는 14일부터 31일까지 [일반] 던전의 2지역과 3지역의 보스 몬스터를 물리칠 때마다 몬스터 뽑기권, 행동력 등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인기 SNG ‘타이니팜’은 13일부터 27일까지 ‘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에게 사탕을 선물해 짝을 맺고 [친구 농장에 애정주기], [화이트데이 장미 선물하기] 등의 커플 미션을 수행하면 턱시도양과 드레스양을 증정한다. 더불어 짝과 함께 커플 인증 사진을 찍어 컴투스 허브클럽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커플 30쌍에게 게임캐시인 벨을 10개씩 선물한다.

더불어 12일부터 18일까지 명마육성 SNG(소셜네트워크게임) ‘더비데이즈’와 ‘말랑말랑 목장 for Kakao’에서는 교배를 통해 날개 달린 말 2종 ‘그린데이즈’와 ‘레인보우 골드’를 획득하면, 아일랜드 병아리 혹은 아일랜드 양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액션 게임 ‘히어로즈워 for Kakao’는 [스페셜] 던전에서 사탕 100개를 모으면 ‘연금술사의 코스튬’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지막으로 미소녀 전략배틀 RPG ‘돌격! 디바인걸즈’는 12일부터 19일까지 [해피 화이트데이] 던전을 오픈한다. 해당 던전을 통해 화이트데이 한정 영웅 4성 ‘캔디걸’과 막대사탕, 화이트 드레스, 캔디링 등의 아이템은 물론 판매를 통해 다량의 골드 획득이 가능한 요정 카드도 받을 수 있다.

게임별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