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한시간 내 같은 모양의 캐릭터 블록을 터뜨리는 방식의 퍼즐게임

㈜넥슨(대표 서민)은 11일 엔랩소프트(NLABSOFT, 대표 주재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퍼즐게임 ‘퍼즐앤고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

캐주얼하고 코믹한 느낌의 캐릭터가 특징인 ‘퍼즐앤고 for Kakao’는 제한시간 안에 3개 이상 모여있는 같은 모양의 블록을 터뜨리면 점수를 얻는 방식의 퍼즐게임으로, 블록을 드래그하여 원하는 위치로 직접 이동시킬 수 있다.

특히, 쉬운 게임 방식과 유연한 터치 조작 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본인의 지역을 입력하여 지역별 순위를 경쟁할 수 있는 등 이색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퍼즐앤고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이달 24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 전원에게 ‘마조앤새디 카카오 스티콘’을 무료로 지급하고, 12일부터 특정 점수 (15만 점)달성 시 넥슨플레이 스마트폰 잠금화면 설치 기능인 ‘플레이락’ 3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이달 16일까지 ‘퍼즐앤고 for Kakao’에서 특정 점수를 달성하면 넥슨의 인기 모바일게임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와 ‘퍼즐 삼국 for Kakao’, ‘캔디코스터 for Kakao’의 게임캐시를 각각 지급하는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퍼즐앤고 for Kakao’ 출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슨 모바일게임 공식 블로그(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