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공장 및 전문점, 프리미엄 축사 선보여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금일(11일), 중국풍 조경물 및 신규 생산시설을 공개했다.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중국풍 조경물 '황금사자상, 6각정자, 영빈관, 2층객잔, 격자창살청자' 총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붉은 색감과 웅장한 규모, 화려한 양식이 특징인 '중국풍 조경물'은 검은 두 눈이 매력적인 '팬더'와 함께 '니하오 팬더' 랜덤박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클렌징 오일 공장'과 '그릴 포크 전문점'을 새롭게 추가하고, 프리미엄 축사 '젖소우리', '염소우리' 2종을 선보였다.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오늘부터 4일 동안 기존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단체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브리타운 이용자 전원에게 3단계로 진행되는 공통 퀘스트를 제공하고, 단체 퀘스트 성공 시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각 단계별 일손 25회 쿠폰 1종, 특별 한정 '1주년 축하테이블' 조경물, 50시드를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25일까지 '하트박스를 열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트 10개로 개봉할 수 있는 '하트박스'에는 에브리타운 1주년 딱지와 각종 생산물, 골드 및 하트가 들어있으며, 그 중 '에브리타운 1주년 딱지'를 모은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카메라 및 포토프린터, 호텔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한다.

3월 첫 업데이트를 진행한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