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등록자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석 및 문화상품권 증정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위브소프트(대표 권혜창)가 개발한 신개념 런게임 '스카이러너 for Kakao(이하 ‘스카이러너’)'의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카이러너’는 기존의 좌우로 달리는 런게임과는 달리 좌우의 벽을 이용하며 위로 달리는 신개념 런게임이다. ‘스카이러너’에 등장하는 캐릭터로는 피터팬, 피노키오, 헨젤과 그레텔, 빨간 망토 등 동화속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데 각 캐릭터마다 각각 하늘로 오르는 다른 시나리오를 가지고 있어 게임성 만큼이나 독특한 시나리오로 몰입도를 더하는 게임이다.

스카이러너의 또 다른 특징은 캐릭터 별로 독특한 스킬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헨젤과 그레텔은 헨젤이 달리다가 적에게 부딪힐 경우 그레텔로 이어 달릴 수 있고, 닌자 고양이는 공중에서 2단 점프를 할 수 있는 등 캐릭터 별 특징을 활용해 플레이하면 더욱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는 3월 11일부터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되며, iOS와 안드로이드 유저 모두 휴대폰번호 등록만으로 쉽게 참여 할 수 있다. 사전 등록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보석”을 100% 지급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문화상품권도 지급된다.

‘스카이러너’의 사전 등록 참가는 사전 예약 페이지(http://mobile.sesisoft.com/skyrunner/preregist/
)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