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기념 이달 24일까지 이벤트 진행

팜플(대표 서현승 http://palmple.com)의 일대일 대전 RPG ‘영웅의 품격 for Kakao’가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혈맹 마제가 추가와 혈맹원 모집이 가능해 진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선 혈맹 레벨에 따라 혈맹 단위로 공략하는 마제가 추가됐다. 혈맹 페이지의 ‘혈맹 마제’ 버튼을 클릭 해 입장할 수 있으며, 월요일 오전 6시부터 일요일 밤 10시까지 하루에 3번씩 마제에게 도전할 수 있다.

또한, 혈맹주가 혈맹원을 모집하는 시스템이 추가됐다. 혈맹주가 혈맹원 모집 공지 글을 등록하면, 혈맹이 없는 유저가 모집 가입 신청을 하며, 혈맹주는 신청한 유저 중 본인이 원하는 유저의 가입을 수락할 수 있다.

한편,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 이외에도 유저 편의성 개선을 위한 콘텐츠도 확대됐다. 수련의 탑은 400층으로, 공헌도 단계는 25단계로 각각 확장됐다. 지존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무공과 60~80레벨에서의 퀘스트도 추가됐다.

팜플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24일까지 수련의 탑 최종 도전 층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수련의 탑 올라올라>이벤트와 성장과 수련, 대련, 재력, 의뢰의 공헌 단계의 합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모여라 공헌단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신규 유저들을 위한 레벨 달성 이벤트와 신규 캐릭터 생성 시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영웅의 품격 for Kakao’는 국내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팜플 공식 홈페이지(http://www.palmp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