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하고-1시간 이상 플레이하고-추가 경험치 받는 3박자 이벤트 경품 펑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의 출시를 앞두고 이를 기념하고자 ‘티리엘의 전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월 10일 밝혔다.

‘티리엘의 전령’ 이벤트는 ‘디아블로3’ 프로모션 페이지(http://kr.blizzard.com/promo/ko/d3/)를 통해 3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해당 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디아블로3’ 영상을 보고, 영상과 함께 감상 소감을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포스팅하면 된다.

포스팅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소장판(20명)은 물론 LG 27인치 시네마 3D TV 모니터 (10명), LG 블루투스 이어폰 (10명), 인케이스 캠퍼스 컴팩트 백팩(20명), 디아블로 III 오리지널 일반판(100명), CGV 영화 예매권 2매(100명)를 증정 할 예정이며 당첨자 확인 여부는 이벤트 종료 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블리자드는 또한 ‘티리엘의 전령’ 이벤트 뿐 아니라 ‘디아블로3’ 확장팩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확장팩 출시를 맞아 ‘디아블로3’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팔렘의 귀환’ 이벤트는 3월 24일 밤 11시 59분까지 접속만 해도 추첨을 통해 아이디어 패드 Miix2 8, 해피머니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디아블로3에 접속하세요!’가 진행중이다.

또한 게임을 한 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LG 55인치 울트라 HD TV, 최신형 LG 울트라북 그램, 엔비디아(NVIDIA) 최신형 그래픽 카드 등을 증정하는 ‘디아블로3를 한 시간 이상 플레이하세요!’, 접속자들에게 50%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는 ‘추가 경험치 받고 더 강한 영웅으로 거듭나세요!’의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진행되고 있다.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에서 플레이어는 죽음의 천사 말티엘의 수수께끼를 푸는 과정을 통해 잊혀지지 않을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고, 성역의 세계와 그 너머에 있는 무시무시한 새로운 적들을 물리쳐야 한다.

플레이어는 기존의 다섯 영웅, 즉 야만용사, 악마사냥꾼, 수도사, 부두술사, 마법사 중 하나를 선택하여 여정을 계속할 수도 있고, 굳건한 신념만큼 뛰어난 전투 능력을 갖춘 근접 전사인 새로운 영웅 성전사가 될 수도 있다.

또한 모험 모드, 새로운 전리품 시스템 및 정복자 시스템 등 최고 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들이 지속적으로 ‘디아블로3’를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으며, 오는 3월 25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영혼을 거두는 자’를 예약 구매하거나 4월 1일 오후 4시 59분까지 사전 등록할 경우 게임 내 아이템인 용기의 날개와 블리자드에서 개발 중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의 악마사냥꾼 캐릭터가 선물로 증정된다. 게임을 예약 구매 하려면 ‘디아블로3’ 예약 구매 페이지(https://kr.battle.net/shop/ko/product/diablo-iii-reaper-of-souls)를 방문하면 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